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 개봉기

2019. 4. 16. 11:48IT

안녕하세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를 구입하게 되어 개봉기를 써보려 합니다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이번에 아이패드 프로 3세대가 너무 이쁘게 나와서... 결국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출저 : 애플홈페이지

 

11형, 12.9형 두 제품 중에서 굉장히 많이 고민했어요

고민중에 확인해보니 두 제품은 스펙상에는 차이가 없고 화면 크기에만 차이가 있습니다.

 

 

출처 : 애플홈페이지

 

저는 전에 쓰던 패드가 아이패드 미니여서 12.9인치는 너무 크지 않을까 생각하여 휴대성을 고려하여

11인치를 선택했습니다.

만약 그림을 그리시거나 전문적인 작업을 원하여 아이패드 프로를 고민하신다면 12.9인치가 좋을거에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 실버 & 애플펜슬 2세대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 셀룰러 256기가입니다.

애플 펜슬 2세대도 같이 샀어요 

 

 

영롱한 실버..

 

 

색상 고민 많이 했는데 결국엔 실버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이쁘네요

크기도 마음에 들어요 미니보다 커서 한 손에 딱 감기는 맛은 없지만

그래도 화면이 미니보다 커서 시원한 감이 있네요

 

 

 

 

 

전작들에 비해서 베젤이 많이 줄어든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래서 화면이 더 커 보이고 시원합니다

 

https://youtu.be/1W6PLFO0ZTo

 

 

동영상을 보시면 애플 펜슬을 패드 오른쪽에 갖다 되면 자석으로 붙으면서 저절로 페어링이 돼요

120hz에 화면은 정말 부드럽습니다 ㅎㅎ 이게 프로만에 부드러움인 거 같아요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애플 펜슬로 바로 메모할 수 있는 기능도 참 좋은 거 같아요

* 포트가 c포트로 바뀐 건 살짝 불편하네요

라이트닝 단자 충전기랑 액세서리가 무용지물

* 이어폰 단자도 없는 걸 보니 에어팟 필수?

아직 많이 안 써봤지만 좀 더 써보고 다음에는 후기를 올려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