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필리핀 여행 기억하기

2019. 4. 16. 13:06해외여행

2018년 1월 30일

아는 지인분의 초대로 가족들과 필리핀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여행이라 그런지 많이 설렜어요

 

 

근데 날씨가 참... 눈이 엄청 많이왔어요

 

 

 

 

 

 

 

그래도 눈 다 치우고 비행기 출발~

 

 

근데 바로 가는 비행기가 없어서 버스 갈아 타듯이 비행기를 갈아타야 했어요

그 전에 아시아나 라운지를 이용했어요

 

 

 

 

 

 

아시아나 라운지 정말 좋아요😁

식사, 커피 등 다양한 먹을거리와 책, 안마기도 있었어요

 

 

 

 

비행기 타느라 지쳐서 그런지 꿀맛🍯

 

 

 

이제 진짜 필리핀으로~

 

 

 

 

 

 

 

호텔에 도착했어요 생각보다 호텔이 좋아서 놀랐어요

 

 

과일이 딱 보이는데 바로 먹어봤어요

정말 달아요!!

 

 

 

호텔 밖 풍경을 찍고 싶었는데 어두워서 잘 안보여요...

대신

 

 

 

 

아침에 일어나서 찍었어요

풍경이 정말 이쁘고 이제야 여행온 기분이 나요

여기까지

#1 필리핀 여행 기록을 마칠게요

시간 되는대로 포스팅하며 추억을 떠올려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