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채꽃축제 가시리, 녹산로

2019. 4. 16. 12:27제주일상

2019.04.05 금요일

날이 좋아서 유채꽃을 보러 가기로~

근데 마침 축제기간이여서 축제하는 곳에 갔어요

 

축제기간은 : 4월 4일 ~ 4월7일까지 (지금은 지났어요 ㅠㅠ)

 

 

 

 

 

 

 

유채꽃만 보러 갔는데 벚꽃도 같이 있어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유채꽃과 벚꽃 조화가 괜찮네요

 

 

 

 

 

 

 

 

축제때는 차량통제를 막아놔서 이렇게 큰 길을 걸으며 꽃을 구경할수 있어요

 

 

 

 

 

 

꽃 사이로 들어가 어색하게 사진도 찍어봤네요

 

 

 

 

 

 

 

사진을 잘 찍고싶은데 너무 어려워요...

찍다보면 잘 찍을 수 있겠죠??

 

 

 

 

 

 

중간에 잠깐 배고파서 닭꼬치도 먹었어요

막 돌아다녀서 그런지 엄청 맛있었어요

 

 

 

 

 

 

먹고나서 안쪽으로 더 들어가보니 유채꽃이 더 많이 핀 곳이 있었어요

부랴부랴 사진찍기

 

 

 

 

 

 

다른 사람들이 많이 찍는거 보고 따라 찍기..

여기가 포토존인거 같아요

 

 

 

 

 

 

 

 

여기도 핫한 포토존이에요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다 찍어요

 

 

 

 

 

 

 

 

 

마지막으로 유채꽃과 같이 커플운동화 찰칵

 

 

 

 

 

 

다음에도 유채꽃축제 꼭 보러와야겠어요

꽃들이 너무 이뻐서 봄느낌 물씬나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see you soon!

 

 

 

 

 

 

 

혹시 궁금하신분을 위해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3149-33

 

'제주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피규어뮤지엄  (0) 2019.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