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피규어뮤지엄

2019. 4. 17. 12:31제주일상

2018년 11월 22일(목)

날씨가 추워 실내 재미난 곳을 찾다보니

#제주피규어뮤지엄 에 방문했어요

 

 

 

 

​이용요금 및 시간

 

요금 및 시간

 

들어가려면 입장료가 필요해요

 

 

 

 

 

 

 

 

들어가면 닥터스트레인지가 반겨줘요 ㅎㅎ

생각보다 커서 깜짝놀랐네요

 

 

 

 

 

 

 

가오갤에 나왔던 친구들

그루트는 작을때가 귀여운거 같아요

 

 

 

 

 

아이언맨 피규어도 있었어요

정말 진짜 같아서 신기했어요

 

 

 

 

 

 

밑으로 가니 훨씬 대박...

아이언맨 영화에서 보던 거랑 똑같은 시설...

진짜 영화속에 들어온 줄 알았어요

 

 

 

 

 

블랙팬서도 있네요

 

 

 

 

헐크도

 

 

 

 

 

여기는 귀여운 스타워즈 미니언? 들이 있구요

 

 

 

 

 

잘은 모르겠지만 귀여운 케릭터들

 

 

슈렉도 있네요

 

 

 

다른 한편에는 원피스 현상금 포스터들이 쫙 붙어 있어요

 

생각보다 볼 것도 많고 진짜 같아서 재밌었네요

제주 놀러갈때 비가와서 실외 놀러가기 힘들땐 피규어뮤지엄 추천합니다

 

 

#제주관광지 #제주피규엄박물관 #제주피규엄뮤지엄

'제주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유채꽃축제 가시리, 녹산로  (4) 2019.04.16